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단순생활 스토어 리얼 탐방기 !

 



오늘은 필요한 제품 사진을 찍기 위해 단순생활 스토어에 직접 방문했습니다.
나른하게 햇살이 들어오는 오늘, 일이 손에 안잡히는 그런 날, 흔하게 오지 않는 기회 합법적 땡땡이를 치러 한번 가볼까요 ?


새어나오는 기쁨을 감추고 사무실을 나서면, 푸른 가을 하늘 쫄래쫄래 길을 따라 지하철을 타고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갑니다.

지하철에서 내리면 평일 오전에도 북적이는 사람들 틈 사이로 2층만 올라가면 커다란 교보문고 안에 단순생활 스토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교보문구 매장 한켠에 단순생활과 어울리는 아담한 스토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문구류와 아기자기한 미니 문구류까지 ! 덤벙덤벙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떨어트리는 저에게 아주 걸맞는 사이즈 입니다.

간편하게 들고다니고, 한손에 쏙 들어와서 떨어트릴 일도 없거든요 :)



 


저의 가장 최애템인 다이어리 노트입니다 :) 예쁘지 않나요? 만년형이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회의할때나 무언가를 메모할때 너무너무 좋아요.

막내사원인 저에게 찰떡 짝꿍이에요. 알록달록 다이어리에 일상을 기록하는것도 좋지만 사무실 한켠에 놔두고 꼼꼼하게 스케쥴 정리, 필요한 정보를 적어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 쓰기 정말 딱입니다. 한손에 들어오는 포켓사이즈에 탄탄한 하드커버까지 제가 정말정말 추천하는 최고 노트에요 !



 


여기저기 기웃거려보니 사무실에서 받아보는 샘플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보니 역시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뿌듯함이 가득 !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열정이 가득가득 생기는 시간이에요. 또 한편으로 손님으로써 그냥 스쳐갈때와 다르게 더욱 애착이 가는건 기분탓일까요?




아직은 작은 규모의 스토어이고, 개인매장이 아니다 보니 필요한 것은 금방금방 찾아볼 수 있고 찾는김에 다른것도 휙 둘러보기에 좋아요.

간단하게 눈요기도 하고 시간도 떼우고 그러다 보면 어느새 필요한것 외에 어울리는 것 까지 여러개의 제품을 손에 쥐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단순하다고 하지만,그만큼 가성비하나 만큼은 최고 이거든요. 이것저것 필요한 제품을 다 모아도 부담감 없이 살 수 있어요.



 



단순하지만,단순하기만 한 제품이 아닌 '단순생활'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제품들입니다.

사무실 안에서만 보던 제품들을 사무실 밖 매장에서 만나보니 더 반갑고 애틋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더 늦기전에 얼른 돌아가서 오늘도 단순하게 열 일 해볼까요 ?



 


단순생활 매장에 직접 방문하다 !



 

WANNABE SIMPLE LIFE,단순생활


 

단순생활 직원 최애템 다이어리 노트가 궁금하다면, click_here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